본문 바로가기

리치푸드의 브랜드/뉴욕야시장

2016.09월호 월간식당에 소개된 <뉴욕야시장>




안녕하세요 ! ~~^^

오늘은 2016.09월호 월간식당에 소개된 리치푸드의 뉴욕야시장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월간식당 잡지는 외식업에 관심이 있으신분이라면 한번쯤은 보셨을 법한 잡지인데요~

 저 또한 외식경영을 공부하던 학생시절에

외식업에 대한 정보를 얻기위해 자주 구독하던 잡지랍니다~!!

직장인이 된 지금, 우리 회사의 브랜드 뉴욕야시장이 소개된 기사를 접하니

느낌이 참 새롭고,뿌듯하네요 ! *^^*

 






이번 기사는 요즘 활발하게 뜨고있는 야시장 브랜드에 소개와 경쟁력 분석을 

중점으로 쓰여졌는데요~

그 중 저희 리치푸드의 뉴욕야시장은 2016.09월호

월간식당 106페이지에 소개되었습니다~!!





BRAND INFO

- 브랜드 론칭 : 2016년 06

 

- 대표메뉴 : 쌈 싸먹는 뉴요커 스테끼,맥앤치즈,뉴욕에서온 크림파스타 침킨,맥주,칵테일

 

-가격대: 4,900원~1만2000원

 

- 인테리어 콘셉트 :  ㆍ Modern-vintage style : 내부 회벽색으로 도장 마감. 핀조명으로 포인트
      ㆍ 고객에게 펀을 줄 수 있는 아이템 추가 : 드럼통 테이블
            ㆍ 연인 고객을 위한 세미룸 형성 : 연인들의 특별한 공간 배치
              ㆍ Simple display : 간결하고 재미있는 브랜드 노출 요소로 진행

 

- 홈페이지 : http://www.newyork-yasijang.net



<뉴욕야시장> 브랜드 경쟁력


 - 탄탄한 브랜드 컨셉과 스토리 텔링요소

 

- 다양하고 차별화된 세계요리 구성


- 지역 상권에 맞춘 특색있는 맞춤 창업




*자세한 기사내용은 http://month.foodbank.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창업문의:1599-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