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치푸드의 브랜드/치르치르

존맛탱 치르치르 크리스피후라이드간장♥

 

안녕하세요 치르치르 마스코트 치르닭 이닭요!

요즘 너무 더운데 에어컨 빵빵하게 쐬면서 치맥 어떠심닭?

그래서 준비한 포스팅 바로 치르닭 소식♥

 

어때요? 매장 완전 넓고 크고 에어컨 빵빵할거 같지 않음요?

분위기 끝장 난다구ㅠㅠㅠ 여름밤에 이런곳 치르만한곳 없닭ㅠㅠㅠ

 

기본안주로 콘샐러드랑 건빵!

건빵 진심 짱맛..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지만

치킨먹어야 하기때문에 일시정지ㅎㅎㅎ

 

녜히 녜히 맞닭요 치킨 진심 맛있음닭!!!!!!!!!

맥주 인증샷 다들 저렇게 한번씩 안찍음요?ㅎㅎ

치즈볼도 시켰는데 안에 치즈 쯉쯉 완전 흘러내림

이거 한입 먹으면 입 속에 치즈폭탄!! #넘나내스탈

 

치르닭이 직접 먹는 크리스피후라이드간장!!!!

치킨이 나오자마자 흥분의 도가니ㅎㅎㅎㅎㅎㅎ

빨리 먹고 싶어 주체할 수 없닭

 

양념이 좌르르르륵 간장스멜 완전 굳!!!!!!!

진심 강추하는 맛!! 존맛탱 크리스피후라이드간장!!

양도 엄청 푸짐해서 일인 일닭이 여기서 통하지 않는닭
2인 1닭도 가능할 푸짐한 양 *_*

 

 

먹다가 배불러서 남으면 요렇게 포장도 된닭~~ 룰루

남는다고 두고가지 말고 직원분께 "포장해주세요~" 하면

친절히 포장해주니 꼭 싸가시길 바람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