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치푸드의 브랜드/뉴욕야시장

[오픈]뉴욕야시장 구시청점 8월26일(금) open~!!

 



안녕하세요~~!! 리치푸드 블로그지기입니다~

땡볕더위에 축~ 쳐져있던 때가 정말 엊그제인데

하루아침 사이에 가을날씨로 확 변해버렸어요~선선한 바람 좋네요 ㅎㅎ



제 근황을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저는 요즘  뉴욕야시장 오픈매장이 많이 늘어나서 

저는 요즘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있는데요~

오늘은 광주지역의 첫 매장인 뉴욕야시장 구시청점 의 오픈소식을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구시청점은 뉴욕야시장 지방에서의 첫 오픈매장이다 보니 많은 기대가 되네요~!!

 

 




뉴욕야시장 구시청점 은 무려 90평 규모의, 1층,2층 매장인데요~

스케일이 어마어마 하쥬?

(역시 좋은건 크게크게~~~)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1층 점포에 있는 기존 뉴욕야시장의 매장과는 다른 느낌이 들 것 같아요~~






우리들의 소울푸드 ~ 뉴욕야시장의 메뉴는 언제나 옳죠?

이제는 광주에서도 뉴욕야시장의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 훌륭한 퀄리티 !! 먹고 또 먹어도 절대 질리지않는 맛!

앞으로 뉴욕야시장의 메뉴를 구시청점에서 마음껏 즐기시기 바랍니다~~ㅎㅎ




[뉴욕야시장 구시청점 OPEN이벤트]

뉴욕언니 광주간다!!! 🗽

뉴욕야시장 구시청점 드디어 상륙!!...
언니가 8월26일(금) 바로 오늘
광주로 찾아가고 있다우~~!

오후 6시쯤 도착할 것 같으니
6시 이후부터는 나랑 놀자우 📷

(★같이 갈 친구 댓글로 소환하고
뉴욕야시장 구시청점 오픈 축하 메세지 댓글로 달면
뉴욕야시장 2만원시식권 증정, 총3명)

#기간_8월28일까지_주말만
#발표_8월29일_월요일
#경품_뉴욕야시장2만원권_총3명

 

 

 

뉴욕야시장 구시청점


광주광역시 백서로 125번길44 1,2층
T.062-226-9919

*창업문의:1599-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