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앤그릴&치르치르>,<뉴욕야시장>외식창업센터

 

 

 

초보창업자들의 고민과 걱정 중 하나가 바로 가게 매출일텐데요.

매장 오픈 후 장사를 이어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출이 오르지 않고 계속 정체되어 있을 때,

이 정체되어 있는 가게의 매출올리기 방법으로는

일단 창업 점포 홍보가 기본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알아두면 좋은 창업 점포 홍보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점포 홍보 방법 1. 전단지

 

전단지는 경제적인 큰 부담 없이 홍보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어

초보창업자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주로 개업시 창업 점포를 홍보하기 위해 많이 사용하며,

거리에서 사람들에게 1:1로 뿌리거나

건물 입구 및 세대 별 문에 부착하여 홍보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단지에는 기본적으로 상호명, 전화번호, 메뉴, 위치 등이 들어가야 하며

할인 품목이나 서비스 부분 등에 대해 기재하면

조금 더 큰 홍보 효과로 가게 매출 올리기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점포 홍보 방법 2. 인터넷

 

인터넷은 매장 주변 상권은 물론,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창업점포를 홍보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주로 배너, 키워드 광고 등을 사용하거나

자체 블로그 및 SNS을 이용하여 홍보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매장 및 서비스를 알릴 수 있고

이는 곧 가게의 매출 올리기로 이어지게 됩니다.

 

 

 

 

매장 홍보 방법 3. 이벤트

 

가게의 매출 올리기 방법으로는 이벤트를 하여

창업점포를 홍보하며 손님들을 유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만, 이벤트를 할 때에는 매장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의 특성에 맞춰

할인이나 경품, 서비스 등을 정하는 것이 중요하며

단순히 이벤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가게의 매출로 이어지게 끔

상품판매를 유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소규모의 점포 운영 시 활용하면 가장 효과 좋은 매장홍보방법입니다.

 

 

 

 

매장 홍보 방법 4. 포인트 마케팅

 

이용 금액이나 이용 횟수와 같이 실적에 따라 보상을 해주는 포인트 마케팅은

매장을 자주 찾는 고객들은 단골 고객들의 유지는 물론

신규 고객들의 매장 재방문을 유도 하여 새로운 단골 고객으로 만들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보상의 방법으로는 주로 매장 상품의 무료제공이나, 경품 제공 등이 있으며

회원카드 및 멤버쉽이나 쿠폰 등을 이용하여 포인트마케팅이 진행됩니다.

이 매장홍보방법을 사용하게 되면 고객들 머릿 속에

매장 정보가 지속적으로 저장 되기 때문에 매출 올리기에 더욱 좋다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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